Leena AI 자동화로 HR 간소화하기
Leena AI는 HR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통해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정교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전체 버전 플랫폼은 직원 참여를 개선하면서 HR 헬프데스크 작업의 자동화에 중점을 둡니다. 이는 기존 조직 기술 스택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대화형 AI 어시스턴트 역할을 하여 효율적인 지식 관리와 지능형 분석을 통해 전반적인 생산성을 높입니다.
HR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Leena AI는 IT 및 판매를 포함한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으로 확장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일상적인 작업 자동화, 승인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을 단순화합니다. 패턴과 트렌드를 발견함으로써 운영을 최적화하고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